구디역 지밸리마인드(복층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잔여세대 분양

김유하 기자 | 기사입력 2020/02/10 [13:39]

구디역 지밸리마인드(복층 오피스텔 및 도시형생활주택) 잔여세대 분양

김유하 기자 | 입력 : 2020/02/10 [13:39]

▲     ©김유하 기자

  

[분양뉴스114=김유하 기자] 우리자산신탁이 시행 및 신탁을 맡고 ㈜성안종합건설 시공하는 구로디지털단지역 지밸리 마인드가 G밸리 중심에서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을 분양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 시흥대로에 들어서는 단지는 지하 1층~지상 5층 상업시설 (G밸리 상가), 지상 6층~9층 오피스텔(4개층), 지상 10층~15층 도시형생활주택(6개층) 등 오피스텔 60실, 도시형생활주택 83세대, 총 143실로 건설된다.

 

구로 G밸리마인드는 전용면적 기준 오피스텔 △A타입 17.57㎡ 56실 △B타입 17.57㎡ 4실과 도시형생활주택 △C타입 14.96㎡ 78실 △D타입 20.06㎡ 5실로 이뤄지며 주거 편의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빌트인 가전, 가구 등과 더불어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관람객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지밸리 마인드는 지역 최초로 전 세대 희소성이 큰 복층으로 구성돼 약 10㎡(구 3평)의 복층 면적이 서비스로 추가 제공되는 만큼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신혼부부도 여유롭게 거주할 수 있는 공간 활용도를 갖췄으며, 층고가 4m에 달해 개방감을 극대화한 실내를 연출한 가운데 채광과 통풍을 끌어올린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편리한 교통여건도 갖췄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이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강남 접근성이 우수한 만큼 많은 직장인들의 수요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며, 지난 9월 9일 신안산선 사업이 착공에 돌입했다. 신안산선은 안산-여의도-서울역을 잇는 44.6km의 철도 노선으로 완공시 안산에서 여의도까지 25분대에 닿을 수 있게 된다.

 

또한 신안산선의 원시-시흥시청구간에서는 소사원시선을, 시흥시청-광명 구간은 월곶판교선을 각각 환승할 수 있는 만큼 경기서남부권 교통환경의 획기적인 개선이 전망되는 가운데 일대의 시세 상승도 현실화되는 모양새다.

 

사업지 주변은 지난 2017년 9월 이후로 오피스텔 공급이 전무했던 지역인 만큼 주거 수요도 풍부하다. 아파트투유에 따르면 관악구 신림동과 구로구 구로동에 걸쳐 2017년 9월 이후 입주한 곳이 단 4곳뿐이었으며 이 지역 대부분의 오피스텔 입주는 2000년대 초•중반으로 나타났다.

따라서 총 9,832개 기업체가 입주, 총 16만여 명의 직장인이 상주하고 있는 G밸리 수요를 비롯해 인근 업무 클러스터의 직주근접 수요 등 풍부한 주거 수요가 이미 확보돼 공실에 대한 우려를 최소화할 수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으로, 2020년 9월 준공 예정인 높이 185m 규모의 게임빌딩 ‘G스퀘어’의 입주가 시작되면 2020년 이후 근로자수 약 25만여 명, 입주기업 1만4천여 개에 달해 더욱 많은 배후수요가 창출될 것으로 예측된다.

 

시흥대로, 남부순환도로, 시흥•IC 등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갖춘 G밸리는 올림픽대로, 서부간선도로(지하화 2021년 완공 예정), 강변북로, 경인로 등의 이용도 용이해 서울 도심 및 인천, 김포, 일산, 수원 등 수도권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을 완비했다.

 

또한 이마트, 농협하나로마트와 음식특화문화거리 깔깔거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CGV,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현대아울렛, 롯데시네마가 위치한 패션 아울렛 거리와 구로 AK백화점 및 롯데호텔, 쉐라톤호텔, 다수의 은행들이 단지 주변에 밀집돼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분양 관계자는 “0%대 저금리 기조가 고착된 상황에서 아파트와 더불어 오피스텔과 도시형생활주택의 인기도 올라가고 있다”라며 "1억원 미만의 적은 투자로 은행금리의 약 3배 정도의 임대료 수익이 가능하고, 향후 높은 시세차익도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구로디지털단지역 지밸리 마인드의 홍보관은 구로디지탈역 인근에 위치하며, 전화문의 후 방문하면 기다림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분양뉴스 많이 본 기사